오리온 꼬북칩 카라멜팝콘맛과 무신사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리온)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오리온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협업 이벤트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점(@대림창고), 홍대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4만 개를 한정 수량으로 무료 증정한다.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관광 상권에 위치한 매장의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꼬북칩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출시된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무신사 감성의 스트릿 패션(스트라이프 셔츠, 카고 바지)으로 디자인됐다. 이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희소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 스토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꼬북칩은 독창적인 네 겹 식감과 국가별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중국, 호주 등 약 20개국에 판매되며 대표적인 K-스낵으로 자리 잡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