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키즈룸 (사진=켄싱턴호텔)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빙그레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켄싱턴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빙그레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한 언어유희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키즈 프렌들리 호텔 및 리조트를 방문하는 자녀 동반 가족 중 '예스! 키즈' 패키지로 체크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14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따옴 Organic 3종(사과, 오렌지, 적포도)이 포함된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이 제품들은 유기농 주스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중문, 제주한림 3개 지점에서는 제주 과일을 사용한 따옴 천혜향, 한라봉, 청귤 제품을 조식 뷔페 메뉴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따옴 제품을 활용한 키즈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경주, 서귀포, 설악밸리, 설악비치)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저당, 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복숭아맛, 사과맛)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빙그레는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따옴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주스,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방문한 가족 모두가 따옴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