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이론×윰드’ 컬래버로 특별한 미식 경험 선사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윰드(ummd)’가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웰푸드)
[기업뉴스TV=장윤영 기자] 롯데웰푸드가 청담 맛집 윰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식사를 지향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과 브런치 전문 카페 ‘윰드(ummd)’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이고, 오는 27일까지 한정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와 윰드의 만남은 헬스&웰니스에 대한 진정성과 라이프스타일 기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시도로,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
특히 윰드가 지닌 ‘You made my day(당신이 오늘을 특별하게 만들었다)’라는 브랜드 철학과 식사이론의 제품력이 결합되면서 단순한 외식 이상의 의미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식사이론X윰드 컬래버 메뉴는 총 3가지로 오는 27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한다. 윰드의 대표 인기 메뉴에 식사이론 제품을 접목하여, 건강하지만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철 채소와 수란이 올라간 가든 샐러드에 식사이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통살쏙 한입카츠로 단백질을 더한 ▲가든 크런치 샐러드(Garden Crunch Salad), 로즈케일,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니 등에 식사이론 숯불향 오븐치킨을 올려 매콤한 풍미를 살린 ▲웜 글레이즈(Warm Glaze), 토마토 소스 베이스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식사이론 만두 2종(백김치새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이 조화를 이루는 ▲만두 스튜(Mandu Stew) 등 총 3가지 메뉴다.
‘가든 크런치 샐러드’는 수란과 제철 채소에 식사이론의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가 더해져 균형 잡힌 영양 구성을 갖췄고, ‘웜 글레이즈’는 로즈케일, 아스파라거스 등 채소류에 식사이론 숯불향 오븐치킨을 올려 매콤한 풍미를 강조했다.
‘만두 스튜’는 토마토 베이스 소스에 백김치새우만두와 단호박닭가슴살만두를 더해 풍미와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협업과 함께 최근 시간이 부족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위한 식사이론 신제품 7종도 함께 선보였다.
라인업은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을 포함해 총 7종이다. 향후에도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사이론X윰드 컬래버 메뉴는 오는 27일까지만 한정 기간 판매할 예정이니, 건강한 브런치도 즐기고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참여해 혜택을 챙겨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인 식사이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호주식 브런치 카페 ‘윰드(ummd)’ (사진=롯데웰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