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광평동, 약 391평 규모 '쿠우쿠우 구미점' 오픈
산업 및 교육 인프라가 밀집, 직장인부터 대학생까지 폭넓은 고객층 확보 기대
'쿠우쿠우 구미점'의 오픈 기념 커팅식(사진=쿠우쿠우 제공)
[기업뉴스=권순 기자] 국내 대표 초밥 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가 30일 경북 구미시 광평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구미광평점에 쿠우쿠우 구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우쿠우 구미점'은 약 391평 규모의 넓은 매장으로 조성되어 400석 이상의 좌석이 있어, 단체 모임은 물론 돌잔치와 각종 행사·연회에도 적합한 공간을 제공한다. 매장 내부에는 키즈카페와 수유실, 즉석요리 코너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신선한 초밥과 롤 외에도 한식, 중식, 양식 등 총 120여 가지의 식사 메뉴와 샐러드, 고기, 튀김 요리와 같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식사 후에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새로 문을 여는 구미점은 홈플러스 구미광평점 1층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식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사곡역에서부터 도보 약 14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넉넉한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까지 고려했다.
특히 구미국가산업1단지와 금오테크노밸리, 금오공과대학교, 경운대학교 구미캠퍼스 등 산업 및 교육 인프라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있어, 지역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의 외식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점심시간 직장인 고객부터 저녁시간 대학생 모임까지 폭넓은 고객층 확보가 기대된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구미점은 산업단지와 대학가가 인접한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받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고객들이 쿠우쿠우에서의 특별한 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구미점을 오픈으로 쿠우쿠우는 경북 지역 내 총 4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경북권에서 국내 대표 초밥 뷔페 외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