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 테마 부스 (사진=대상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다양한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소통한다. 최근 인기 있는 러닝 등 웰니스 행사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모이는 자리라는 점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그레인보우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 이에 따라 그레인보우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한다. 축제에는 달리기, 자전거, 한강 수영 경기를 포함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있으며 약 3만 명 참가 예상이다.
행사에서 그레인보우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 테마 부스를 운영한다. 장시간 운동 후 간편하고 맛있는 식단이 필요한 참가자들에게 최근 선보인 용기형 신제품 4종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그레인보우가 맛, 영양, 트렌드를 충족하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으로 인식되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SNS 이벤트로 그레인보우 제품 수령 기회도 제공한다. 신제품 라인업 소개 '제품존', 브랜드 정보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을 마련해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하도록 했다.
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팅실장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그레인보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식문화 트렌드 및 니즈에 맞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 합성어로, 현미, 귀리, 렌틸콩 등 곡물과 고기, 채소, 해물을 담은 간편식이다. 건강 소비 트렌드에 맞는 구성과 맛으로 인기를 얻어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만 개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