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제품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오뚜기가 단백질 간식 시장을 목표로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에 국산 닭가슴살을 69% 포함시켜 핫도그 하나당 8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빵 반죽에는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전자레인지에 봉지째 넣고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더 바삭한 식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조리법도 활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5월 28일까지이다. 사전 예약 기간 이후에는 오뚜기몰 등 다른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이 오뚜기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인 '가뿐한끼' 라인업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집에서 손쉽게 단백질 간식을 찾던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 간편식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뿐한끼' 브랜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뿐한끼'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간편하게 해결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2024년 1월 오뚜기가 선보인 건강 간편식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