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11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정관장 홍삼정 등 정관장 대표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삼정(240g)’, ‘홍삼정 기프트세트’, ‘홍삼정 명절세트’, ‘홍삼정 마누카 에디션’,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홍삼정 미니어처(50g)’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됐다.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 아미노산, 홍삼 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유효성분을 최적화하여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는 겨울철 원기회복을 위한 ‘천녹’, ‘황진단’과 같은 제품을 비롯해, 시니어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장수:율’, 겨울철 건강한 레저활동에 특화된 ‘활기력’, 어린이 성장관리를 위한 ‘홍이장군’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제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25년도 정관장 레트로 달력’도 증정된다. 이 달력은 레트로 감성의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음력과 24절기도 함께 표기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큰 일교차로 겨울철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과학으로 입증된 정관장 제품으로 겨울철 집중적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구매 혜택과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으로, 고품질 원료와 125년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