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정관장이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너뷰티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루 1포 섭취로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피부 바이탈 핵심 성분인 7가지 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와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로 사용됐다.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탄력 증가, 주름 감소 등 1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 있어 자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후르츠 맛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정관장은 피부 수분감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카카오,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여 여성 통합 라이프 케어 건강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