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먹는 콜라겐 ‘GNC 콜라겐 퍼펙션’을 출시했다. (사진=동원F&B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먹는 콜라겐 신제품 ‘GNC 콜라겐 퍼펙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PVGPS Collagen)를 2000mg 함유하고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보습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동원F&B는 인체 적용 시험에서 피부와 눈가 주름 감소, 피부 탄력 및 수분량 증가 등 14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GNC 콜라겐 퍼펙션’은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형 제품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의 파트너사 중 최초로 정제형 콜라겐 제품을 선보인다.
동원F&B는 GNC 콜라겐 퍼펙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 저녁 7시 35분 롯데홈쇼핑의 ‘요즘쇼핑 유리네’ 프로그램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방송에서는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제공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정제형 콜라겐 제품에 이어 향후에는 프로틴 및 글루타치온 제품군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홈쇼핑 외에도 전국 GNC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