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오리온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이색 레시피를 만들어 소개하는 ‘내시피족’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을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2016년 단종된 ‘오!감자 딥 스윗칠리맛’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에서 인기 있는 어니언링과 칠리소스 조합을 적용했다. 기존의 ‘감자그라탕맛’을 올해 5월에 출시된 ‘어니언맛’으로 변경하고, 소비자들의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어니언맛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려주는 매콤 달콤한 찍먹 ‘스윗칠리소스’를 함께 담았다.
1999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오!감자는 다양한 소비자 레시피로 맛과 재미를 더해 먹는 대표적인 ‘내시피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운볶음라면에 올려 먹거나, 치즈와 햄 등을 넣어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오지치즈후라이’와 ‘맥앤치즈’ 레시피 등은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제품 개발을 진행했다”며 “간단한 조리법이나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는 등 과자를 이색적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내시피 스낵’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오리온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