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집요한 만큼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집요한세일’을 실시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엄선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오늘의집 서비스 ‘오하우스(Ohouse)’에서도 진행됩니다.
이번 세일은 이사, 신학기 등 라이프 이벤트가 풍성한 가을 시즌을 맞아 더욱 집요하게 준비한 특가 코너들로 구성됐습니다. 매일 인기 상품을 딱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역대급 가격에 판매하는 ‘집요한 오늘의딜’과 고객 선호 상품을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반값딜’, 요일별 ‘카테고리 원데이’ 행사가 열립니다. 또한 1주차에는 장보기 전문관 ‘오마트’에서 필수 장보기 상품 대상으로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오늘의집 포인트로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도 진행됩니다.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리바트, 시몬스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세일’을 비롯해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집요한 라이브’도 세일 기간 동안 계속됩니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총괄은 “이번 ‘집요한세일’은 오늘의집이 집요하게 고객의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준비한 역대급 프로모션”이라며 “고객 모두가 즐거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with AI video 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