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드림드림, 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무더위 속 시원한 열무김치 나눔’
[기업뉴스TV=장윤영 기자] 사단법인 드림드림이 무더위로 힘들어 하는 소외계층(중계2,3동 주민)을 위한 ‘여름김치나눔행사’를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근철) 및 여러 참여기관들과 함께 지난 11일 진행했다.
본 사업을 통해 사회적 고립가구 및 저소득 가정 등 총 160여 가정에 열무김치(5kg)와 수박화채를 전달했으며, 여름철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시기에 시원하고 정성 가득 담긴 김치와 맛있게 만든 수박화채를 전하며 주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이번 나눔에는 사단법인 드림드림,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카카오같이가치, 중계2·3동 주민복지협의회, 이웃사랑 봉사단이 함께 해 ‘여름김치 나눔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본 후원행사를 진행하며, 사단법인 드림드림의 조 크리스 이사장은 “우리의 나눔의 진심과 사랑이 더 뜨겁기에 이 무더운 날씨 정도는 시원하게 느껴진다”면서 “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말없이 나누고 봉사하시는 우리의 마음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꽃향기 처럼 퍼져서 더욱 행복한 사회, 나라 그리고 지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무더운 여름날 밥하기도 버거운데 이렇게 시원한 김치를 받으니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