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숭실대학교에서 진행된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 대학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농심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에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이 농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통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농심 라면과 과거 인기 제품(컴백 KIT), 신제품(신상 KIT) 등이 포함된 제품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과 휴식 공간도 마련됐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학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 슬로건의 의미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미래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어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각 대학교별 팝업스토어 운영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