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다이치 등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연령·상황·용도 별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 높여
[아이기업뉴스=박현진 기자] 쿠팡은 22일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은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아이를 키우는 고객이라면 육아 필수템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외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편강율, 다이치, 쁘레베베, 조이, 잉글레시나, 시크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베이카 2점 3점 안전벨트 휴대용 카시트, 메리튠 얼티밋 매쉬 휴대용 부스터 아기띠, 데코뷰 모던 헤링본 양면쿠션 놀이방매트, 요미락 유아용 무릎보호대, 페도라 NEW C0플러스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등이 있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먼저 따스해진 날씨로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유모차’와 ‘아기띠/외출용품’ 테마에서는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이동하도록 외출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 스킨케어’ 테마도 마련했다.
이외에 ‘매트 안전용품’ 테마관은 막 걸음마를 시작한 영유아나 뛰어놀기 좋아하는 어린이가 있는 집을 위해 바닥 매트, 모서리 보호대 등 소음 및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풀리면서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계절에 맞춰 다양한 육아용품을 새로 장만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외출 용품은 물론, 육아에 필요한 기본 아이템까지 글로벌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