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용역 서비스 등 필수 사업경비 10%, 온라인 광고 및 쇼핑 시 5% 적립 혜택
출시 기념 이벤트, 9월부터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도 선보여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상품 ‘KB국민 사장님 카드’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로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 사장님 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보안·용역(경비)서비스, 문구 업종, 사무용 기기판매(수리)업종 이용 시, 그리고 코웨이, SK매직, 청호나이스에서 정수기 대금을 자동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 최대 2만점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네이버·배달의 민족 온라인 광고비 및 쿠팡·마켓컬리·네이버쇼핑·11번가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5%, 최대 1만5천점을 포인트로 돌려준다.
사업 경비 뿐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 걸친 혜택도 제공한다. △음식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 업종 오프라인 매장 및 앱( △슈퍼마켓, 편의점(GS25, CU), 다이소(오프라인 매장) △주유 충전 △골프업종에서 이용 시 각각 5%, 최대 1만원 범위 내에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 카드는 특화 서비스로 스피드메이트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간 1회 2만원(수입차의 경우 30%) 현장 할인 등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인, 연간 2회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사장님카드는 K-사장님을 위한 필수적인 혜택을 꼼꼼하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사장님 특화 카드 상품”이라며 “사장님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 카드 상품 혜택은 물론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빠짐 없이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