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5 메디컬코리아 인 차이나(칭다오)’ 성황리 개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칭다오대한민국총영사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함께 지난 19일 칭다오에서 ‘2025 메디컬코리아 인 차이나(칭다오)’를 개최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 보건의료산업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소개하고, 국내 의료기기·화장품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메디컬 코리아 포럼에서는 한국과 중국 산둥성에서 각각 의료기기 및 화장품 산업 현황과 정책 방향을 소개하고, 혁신 의료기술을 보유한 국내 12개 의료기기·화장품 기업이 투자유치 발표에 참여했습니다.
...더보기
이어진 1:1 수출상담회에서는 중국 현지 바이어들이 국내 의료기기·화장품 기업과 개별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상담에 참여한 바이어들은 한국 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완성도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중국 내 인허가·임상시험 연계·현지 유통 파트너십 구축 등 구체적인 협력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의료기기화장품산업단 황성은 단장은 “중국은 장기적으로 우리 기업과의 협력이 더욱 확대될 수 있는 매우 유망한 시장으로, 앞으로 우리 기업이 기술력과 혁신성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with AI video maker)
간략히